본문 바로가기

보도자료

2024-10-10 14:30

“공연장을 벗어나 밖으로 나간 공연들 광주시문화재단, 거리예술공연「어떤날」개최”

조회수39

			




	

    		공연장을 벗어나 밖으로 나간 공연들 광주시문화재단, 거리예술공연어떤날개최

1019일 청석공원서 다양한 거리예술공연 진행
거리음악극, 코미디밴드쇼, 서커스, 마임 등 다채로운 공연 펼쳐져



()광주시문화재단(대표이사 오세영)은 오는 1019일 청석공원(광주시 파발로 38)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거리예술공연 <어떤날>’을 개최한다고 밝혔다.
 
올해 처음 선보이는 거리예술공연 <어떤날>’은 공연장을 벗어나 야외에서 즐기는 거리예술공연으로 가족, 친구, 연인 등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이다.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이색 장르인 거리공연을 통해 보통의 날들 속 특별한어떤날이라는 컨셉과 같이 시민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.
 
거리예술공연에서는 다양한 거리예술 우수작들을 만나볼 수 있다. 국내 유일 서커스 밴드 음악극체어, 테이블, 체어올 라이브 코미디밴드쇼 갈리로의 기이한 원맨밴드유쾌한 거리음악극 랄랄라 패밀리쇼국내 최고의 컨템포러리 서커스 차이니즈 폴 공연 수직한국을 대표하는 광대극나홀로 서커스관객 참여형 마임극 블랙클라운등 총 6개 작품이다.
 
공연 이외에도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피크닉 존과 다양한 신체 감각을 활용해 즐기는 팝업놀이터재미꼴롱정글짐또한 상시로 운영된다.
 
광주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올가을 공연장을 벗어난 거리예술공연을 통해 가족, 친구,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.
 
거리예술공연 <어떤날>은 오는 1019() 청석공원에서 진행된다. 공연은 13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며, ‘피크닉 존팝업놀이터11시부터 18시까지 상시로 운영될 예정이다.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(www.nsart.or.kr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 
이전
“우리의 2천년, 세계와 함께한 10년”
다음
다음글이 없습니다.